내가 자유당>>>>>>>국민의힘당을 지지하지 않는이유
06-03
29
그당의 지지자들이 대체로 거지같다
전빤스추종자
코로나방역을 방해하던 신천지족속들
이번 스벅광고때 미국본사조차도 사과하는데
본인들이 그토록 존경하던 천조국의 종놈으로 살기를 원하던 자발적 노비들이
스벅가서 애국하자는 모 단톡방의 ㅄ 같은 종자들의 발언을 듣고
국힘을 지지하면 저 치들과 같은급이 되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N
3분전0
4000 출석체크 뉴비입니다N
3분전0
로봇투입한 중국공장 근황N
3분전0
“쎄한 느낌에…” 커피 마시다 뛰쳐나간 간호사들N
3분전0
[현시국 정리] 정철희 : 우리는 왜 졌는가N
3분전0
무례한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N
3분전0
가짜광기: 스폰녀에게 환불요청.jpgN
3분전0
금요일 부터 월드컵 시작^^N
3분전0
프레임짜려고 시도하는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N
3분전0
펌) 대체 오마카세는 누가 먹는거냐N
3분전0
부장님이 우셨습니다N
3분전0
부천영화제 최근 화제작.jpgN
3분전0
배달 리뷰 남긴 고든 램지N
3분전0
선물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N
3분전0
신천지나 통일교 그리고 전광훈 등등 수많은 종교 집단등N
3분전0
롤러코스터타고 줌회의를 한다면 눈치챌까?N
3분전0
밤에 공원 산책하는데 누가 뒤에서 뛰어옴N
3분전0
아빠차 주유구 열었더니 개소리네N
3분전0
정청래 "李 대통령의 선거 인식 공감…반성할 부분 반성할 것"N
3분전0
당대표선거가 시작되었네요N
3분전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