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대구경북 최고다. 진짜.

5일전
16

진짜 무지성이네. 내가 졌다. 인정한다 너넨 진짜.

투표만 잘하면 떠맥여준다고 도시락싸들고 다니면서 말려도

기어코 그걸 찍어버리네.

 

아니 까놓고 말해보자고.

다른사람은 그렇다쳐도 저런것들을 어떻게 당선을 시켜주냐.

유구무언이라는 말이 왜 생겨났는지 알겠네..

 

아이고 머리야...

 

댓글